전체메뉴

동주민센터소식

HOME > 화양동 > 우리마을소식 > 동주민센터소식

생활불편, 광진구 응답소가 신속하게 응답해드립니다.

부서
화양동
작성자
심중섭
수정일
2017-04-21
조회수
825
첨부파일
<응답소는>
- 서울시 모든 민원과 제안을 통합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신청하신 민원과 제안을 접수하여 빠른 방법으로 처리결과 및 해당 기관을 알려드립니다.

<신고 접수는>
- 응답소 홈페이지
- 전화또는 문자 : (02)120
- 스마트폰 앱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앱

<신고분야는>
- 교통불편, 도로파손, 보안등 고장, 불법현수막 등 생활불편사항
- 정책제안 및 개선건의 사항 등

<신고처리절차는>
-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에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합니다.
- 운영시간 외 , 주말 , 공휴일 중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리 운영시간 중에 접수합니다.
- 신청한 민우너과 제안 중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은 빠른 시일내로 처리 후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없는 사항은 처리가 가능한 기관 등을 안내해드립니다.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