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진뉴스

HOME > 다시보는 광진 > 광진뉴스

on-AIR 6월1주 광진뉴스 2019-06-03 조회수 : 2814번

1. 제24회 광진구민의 날 기념식 및 구민체육대회 개최
뚝섬한강공원에 광진구 15개 동별 주민들이 모였습니다.
5월 25일, 구민의 날을 맞아 열린 제24회 구민의 날 기념식과 구민체육대회로 이른아침부터 열기가 대단한데요.

먼저 동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입장식과 함께 3천여 명의 주민들이 운동장을 가득 메우고,
지역사회에 헌신봉사한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광진구민대상 시상식 등의 기념행사가 이어졌습니다.

본격적인 체육대회가 시작되며 15개 동별 주민들은 모두 한마음이 되어 큰공굴리기와 한마음 줄다리기 등의 경기를 치렀는데요.
경기 결과 한마음 줄다리기는 구의2동이, 7인승부차기는 중곡4동이, 협동줄넘기는 자양2동, 큰공굴리기는 능동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모두가 한마음으로 함께 응원하고, 땀 흘리며, 맘껏 웃었던 하루
제24회 광진구민의 날을 맞아 구민이 진정 주인공인 하루를 보냈습니다.

 

2. 김선갑 광진구청장 화양초 일일교사로 방문
지난 1월 화양동 업무보고회 현장

부모님과 함께 참석했던 화양초 이안나 학생의 학교방문 요청에 응답하여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직접 이안나 학생이 공부하고 있는 화양초등학교를 전격 방문했습니다.

깜짝 일일교사로 나선 김선갑 구청장은 평소 우리 구청과 고장에 대해 궁금했던 학생들의 다양한 질문공세에도 의 있고 재치 있게 답변하며 시종일관 즐거운 수업을 이끌었는데요.

김선갑 구청장은 학생들에게 우리 고장의 발전과 구민들의 행복을 위해 청에서 하는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찾아서 회에 공헌할 수 있는 멋진 어른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일일교사로 나선 김선갑 광진구청장
학생들과의 친근한 소통으로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전체보기
Total : 490건 [ 10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