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on-AIR 8월3주 광진뉴스 2019-08-12 조회수 : 3154번

1. 중곡동 중랑천 물놀이장 조성
광진구가 중곡동 지역의 편의시설 향상을 위해 중랑천 체육공원에 조성한 물놀이장이 1년간의 공사를 마치고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중랑천 인라인 스케이트장 부지에 조성된 물놀이장은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해야하는 물을 가둔 형태의 수조형 수영장이 아닌 평지에 분수형태의 크고 작은 물놀이 시설 30여개가 설치돼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는데요.

탈의실과 샤워시설은 물론 햇빛을 피할 수 있는 휴식공간도 마련돼 온 가족이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랑천 물놀이장은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 휴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2. 광진구 무더위 쉼터 운영 안내

광진구가 9월 말까지 취약계층을 비롯해 구민을 위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쉼터가 설치된 곳은 15개 동 주민센터와 각 동별 지정된 경로당과 복지관 등 총 98개소로 주민센터나 복지관 등에 볼일이 없더라도 누구나 방문해서 이용 가능한데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폭염 특보 발령 시에는 구의1동 명성경로당과 자 경로당 등 경로당 21개소와 광장동 구민체육센터, 광진정보도서관 등의 공공기관  2개소가 휴일을 포함해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됩니다.

자세한 무더위 쉼터 운영장소는 각 동별 주민센터에서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전체보기
Total : 490건 [ 8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