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음식물 수거차량 직원의 욕설과 반말

작성자
***
등록일
2019-04-18 21:17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296
공개여부
공개
금일(4월18일) 오후 21시 05분경
제가 살고있는 타워 더 모스트 광진 아크로텔(오피스텔)주차장으로 가는 길목에 음식물 쓰레기
수거차량이 주차장 입구를 틀어막고 서있어서 “뭐지..?” 하고 있는 와중에 옆으로 비켜나오길래 “아, 그래도 비켜주는구나” 라고 생각했더니 왠걸 창문을 내리고 심한 욕설과 막말과 반말을 저에게 하였습니다.

욕설과 막말의 요지인 즉슨 저의 차량진입은 전혀 안중에도 없었고 본인들이 쓰레기 치우기 편하게 차량을 이동시킨거였고 그에 대해 제가 차량을 이동했다는거였습니다.

이로 인해 엄청난 스트레스와 화를 참을수 없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올라갔으나 이미 사라진 뒤였습니다.

힘든일 하시는거 압니다.
압니다만, 힘든일 한다고 이렇게 주차장 입구 틀어막고 지나가는 차량에게 욕설과 막말을 해도 되는겁니까?
첨부파일

처리내역

처리부서
청소과
담당자
조희정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9-04-23

【답변】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청장 김선갑입니다.
고객님께서 음식물 수거차량으로 인해 주차장 진입 및 수거 직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불편하셨다는 내용 잘 받아 보았습니다.

- 먼저 음식물 수거차량 직원의 언행 및 태도에 대하여는 향후 이런일이 없도록 해당지역 대행업체에 전달하여 담당 미화원 민원응대 및 음식물쓰레기 수거시 차량 통행에 불편 이 없도록 교육을 철저히 시키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 앞으로 쓰레기 수거로 인해 민원인들께 불편함이 없는 깨끗하고 쾌적한 광진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광진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청소과(백대학팀장 02-450-7635, 조희정주무관 02-450-7636)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화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