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공무원사칭] 공원녹지과 음주 난동 최중대 주무관 공무원 사칭하다

작성자
***
등록일
2019-08-20 17:51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486
공개여부
공개
이전 글과 동일한 사건입니다.
https://www.gwangjin.go.kr/mayor/cvpl/reqst/view.do?cvplSn=34797&cvplKndCd=DSTLDR&menuNo=500015&pageIndex=2

최중대 주무관은 본인이 공무원도 아니면서 공무원 사칭을했죠?

공무원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아이고 잘 보여야겠다!”하면서 빌빌 기길 기대했나보네요.

그래놓고 정작 경찰오니까 경찰한테 잘못했다고 빌었죠?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전형적인 ㅋㅋ
피해는 제가 받았는데 왜 경찰한테 사과를 했는지 궁금하군요. 공무원 사칭해서 미안하다고 공무원인 경찰한테 빈걸까요?

이전 글에서 음주 시비에 대해 말했다면, 공무원 사칭 건으로 또 하나 더 올리는 바입니다.

공무원일을 한다고 본인이 공무원이라고 착각하면서 사시는 거 같네요.

제가 당했던 음주시비가 고작 경위서(그것도 피해자인 저는 열람 불가), 주의와 교육뿐이라는데 2019년에 이게 무슨 고인물스러운 처리인가요?
첨부파일

처리내역

처리부서
공원녹지과
담당자
김자환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9-08-26

【답변】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청장 김선갑입니다.
우리구 공원녹지과에서 근무하는 근로자가 공무원 사칭이라고 말한 사항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번 일로 여러모로 신경쓰이게 하여 사과드리며, 편의상 우리구청에서 근무하는 의미로 얘기를 한 게 본의 아니게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리게 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일과 관련된 근로자분들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철저히 지도하여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사오니 이점 널리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구 근로자의 행동으로 인해 심히 불쾌감을 느끼신 데 대하여 재차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광진구청 공원녹지과(공원팀장 ☎02-450-7771, 김자환 주무관 ☎02-450-7775)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 8. 26.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첨부파일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