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홈페이지 및 민원발급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6/5) - 서비스 정상완료

부서
스마트정보과
작성자
김명철
전화번호
02-450-7224
등록일
2021-06-05
조회수
1022

홈페이지 및 민원발급 서비스가 정상복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구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 및 안전진단으로 인해 홈페이지와 민원발급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됩니다.


청사 안전을 위해 진행하는 작업이므로 양해바라며, 빠른시간 안에 서비스가 정상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중단일시 : 2021. 6. 5.(토) 13:00 ~ 20:00  ※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 중단사유 : 구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 및 안전진단

 ◎ 중단업무 : 홈페이지 및 민원발급 서비스

  - 홈페이지 : 구청장에게 바란다, 대형폐기물 등

  - 민원발급 : 정부24, 새올전자민원, 무인민원발급기 등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