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민원후견인제 운영

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자
김양희
등록일
2013-06-10
조회수
5446
첨부파일

민원1회 방문처리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민원사무의 처리에 경험이 많은 소속 팀장을 민원후견인으로 지정하여 민원안내 및 상담에 응하는 제도입니다.

○ 민원후견인 역할
- 민원처리방법에 관한 민원인과의 상담
- 실무종합위원회 및 민원조정위원회의 민원인 보좌
- 민원서류 보완 등의 지원
- 민원처리과정 및 결과의 안내
○ 민원후견인 처리절과
- 민원사무 접수 및 후견인지정(민원실) → 후견인과 민원인 상담 → 이송(처리부서)→ 중간결과
회신(후견인)→ 최종결과 회신(처리부서)
○ 민원후견인 목록(25종)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