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2021. 8. 13. - 광진구-세종대 미래교육원, 평생교육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이미영
전화번호
02-450-7273
등록일
2021-08-13
조회수
670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광진구-세종대 미래교육원, 평생교육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 구와 대학 간 네트워크 활성화로 구민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

- 9~10, 온라인 수요조사를 반영한 세종대 특화 프로그램 개설·운영




광진구(구청장 김선갑)13일 구청장실에서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평생교육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구와 대학 간 평생교육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구민의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식에서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평생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 의견 교류 및 정보 교환 기관 간 인적·물적 자원의 연계 및 평생학습 지원을 위한 공동 노력 등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협약식에 앞서 구민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수요조사를 실시했으며, 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트렌디한 빵 만들기 인스타툰 크리에이터 취미튜브 크리에이터 영상BGM 편집과정의 4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프로그램은 오는 929일 운영을 시작하며, 9월부터 광진구 교육지원과 홈페이지(https://www.gwangjin.go.kr/edu)또는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협약식으로 특성화된 양질의 프로그램을 구민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협력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평생학습도시를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