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2022. 4. 5. - "불법광고물 이제 STOP!"… 광진구, 불법 유동광고물 휴일단속 확대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한예지
전화번호
02-450-7291
등록일
2022-04-04
조회수
628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불법광고물 이제 STOP!”

광진구, 불법 유동광고물 휴일단속 확대

- 현수막 등 불법 유동광고물 휴일단속 기존 매월 2회에서 4~5회로 확대실시

- 현수막 제거 후 잔재물 정비도 분기별로 추진쾌적한 가로경관 조성 지속 노력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쾌적한 가로경관 조성을 위해 불법 유동광고물 휴일단속을 확대 추진한다.

 

이번 휴일단속 확대는 단속이 어려운 주말 및 휴일에 집중 설치되어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불법 유동광고물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광진구는 관내 주요 도로변에 설치된 현수막, 벽보 등 불법 유동광고물을 대상으로 기존에 월 2회 실시했던 휴일단속을 월 4~5회로 확대하고, 단속인력도 정비용역을 통해 보충했다.

 

또한 기존에 운영해왔던 평일 주간단속 및 월 2회 야간단속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과태료 부과 등 행정처분을 통해 불법 광고물 근절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밖에도 광진구는 현수막 잔재물 정비사업도 함께 실시하여 깨끗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자 힘쓰고 있다.

 

현수막 잔재물 정비사업은 관내 가로등 및 전신주에 현수막 제거 후 남아있는 노끈 등 현수막의 잔재물을 정비하는 것으로, 4회 분기별로 진행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도시미관이 개선되고, 쾌적한 가로경관이 조성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광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해결책을 마련하고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