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2022. 4. 26. - 광진구, "구청 담벼락에 희망의 봄꽃이 피었습니다~"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한예지
전화번호
02-450-7291
등록일
2022-04-25
조회수
666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광진구,“구청 담벼락에 희망의 봄꽃이 피었습니다~”

- 전국민 대상, 1마음캔버스공모 봄 선정작 게시

- 구민 일상에 희망과 활력 불어넣고! 청사 봄단장하고! 일석이조 효과 기대


광진구가 제1회 마음캔버스 공모에서 선정된 희망글귀를 청사에 게시, 구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선정작인 당신이 머문 자리, 머지 않아 꽃이 핍니다는 지난 3월에 실시된 1회 마음캔버스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광진구는 선정작에 봄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배경 이미지를 더해 현수막을 꾸미고, 구 청사 안전관리동에 게시했다.

 

광진구에서 올해 처음 실시된 마음캔버스사업은 희망이 담긴 사계절 관련 아름다운 창작 글귀를 전국민 대상으로 공모한 후, 선정된 글귀를 현수막 게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광진구민과 공유하는 사업이다.

 

광진구는 희망글귀 및 아름다운 이미지 공유를 통해 구민 일상에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고,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공감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

 

또한 현수막의 푸른 배경과 녹색 담쟁이 넝쿨이 어우러져 청사를 아름답게 단장하는 효과까지 주며, 구민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눈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번 선정작은 전광판 송출, 스마트 청사 안내시스템 등을 통해 더욱 많은 구민들에게 공유될 예정이다.

 

한편 광진구는 다가오는 7월에 2회 마음캔버스 공모를 실시하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2회 공모에서는 가을겨울관련 아름다운 희망 글귀를 공모한다.

 

1회 공모에서 선정작과 함께 선정했던 여름작품은 6월 중으로 현수막 게시될 예정이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