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2022. 7. 21. - "희망글귀로 광진구의 가을·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주세요~"… 광진구, 제2회 마음캔버스 문안 공모 실시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한예지
전화번호
02-450-7291
등록일
2022-07-21
조회수
632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희망글귀로 광진구의 가을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주세요~”

광진구, 2회 마음캔버스 문안 공모 실시

- 81일까지 희망이 담긴 가을, 겨울 관련 아름다운 창작 글귀 공모

- 현수막 게시 및 스마트 청사 안내시스템, 전광판 송출로 구민과 공유

- 감성·소통·공감의 메시지 공유로 구민 일상에 희망과 활력 부여 기대



광진구(구청장 김경호)81일까지 ‘2022년 제2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을 실시한다.

 

올해 처음 운영된 마음캔버스사업은 희망이 담긴 사계절 관련 아름다운 창작 글귀와 이미지를 공모 및 선정 후 현수막 게시, 스마트 청사 안내 시스템과 전광판 송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민과 공유하는 사업이다.

 

구는 감성소통공감의 메시지 공유를 통해 구민 일상에 희망과 활력을 부여하고자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으며, 지난 3월에는 제1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을 실시해 봄과 여름 희망 글귀를 선정한 바 있다. 현재, 여름 당선작이 안전관리동에 게첨되어 구청 방문객에게 여름의 희망을 선사해주고 있다.

 

81일까지 실시되는 2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에서는 희망이 담긴 가을겨울관련 아름다운 창작 글귀를 공모한다. 창작 글귀는 띄어쓰기 제외 한글 글자 수 30자 이내여야 하며, 이미지는 심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또한, 1인당 1건의 문안만 공모할 수 있다.

 

공모는 네이버 폼(http://naver.me/FZqDjaPF)에 접속해 필요정보와 문안 등을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홍보 포스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서도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선정인원은 가을겨울각각 1명씩 총 2명으로, 선정자들은 상장과 함께 1인당 30만 원의 시상금을 받게 된다. ‘가을’, ‘겨울당선작은 각각 9월부터 10월 말까지, 11월부터 12월 말까지 구민과 공유될 예정이다.

 

선정 문안 및 선정자는 825일에 광진구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문자를 통해 안내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보담당관(02-450-729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1회에 이어, 가을과 겨울 문안을 공모하는 제2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을 실시한다라며 희망글귀를 통해 광진구의 가을과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