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광진구 회원을 공개수배 모집합니다

부서
작성자
100052
등록일
2004-08-23
조회수
3308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광진구와 함께하는 나루 팡팡 이벤트
인터넷 주소 창에서 한글로 “광진구청”을 입력하고
광진구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살림이 팡팡 쏟아진다


⊙ 광진구(구청장:정영섭)는 홈페이지 가입 회원에게 경품으로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디지털캠코더, MP3 등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광진구는 참여정부 및 정보화 시대에 걸맞는 구정 홍보 시스템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10월까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 구정에 대한 주민들의 알권리를 적극적으로 보장하면서 동시에 보다 편리하게 행정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아울러 보다 많은 주민들이 주요 정책 결정시 인터넷을 이용한 정책 토론 및 설문 조사 등을 통해 구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실시하게 된 이벤트이다.


◑ 광진구민이면 누구나 광진구 홈페이지(www. gwangjin.g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월별로 각기 다른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기간 중 신규회원 61명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지급한다.


◑ 먼저 8월에는 “홈페이지 오픈 100일 기념 페스티벌”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회원들에게 김치냉장고, MP3 등 경품을 준다.
또한, 9월에는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월에는 “우리 함께해요”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 계획이다.


◑ 뿐만아니라 광진구 회원으로 가입한 주민에게는 3가지 특별한 보너~스를 제공한다. 광진구 회원으로 가입하면 무려 1달에 150건의 문자메세지를 공짜로 보낼 수 있고 나루전자우편(아이디@naru.go.kr) 30M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또한 성장시뮬레이션을 다 키우면 2만원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