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투명 광진감사방

HOME > 참여소통 > 청렴이야기 > 투명 광진감사방

민원업무 분석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박소정
등록일
2012-10-09
조회수
2681

친절·신속한 민원업무 처리


 


⃞ 민원 접수 현황 - 인허가 등 유기한 민원 제외


○ 최근 연도별 변화


- 3,885건(2010년) → 3,748건(2011년) → 3,111건(2012.8월 현재)


○ 2012년 분기별 변화


- 1,029건(1분기) → 1,045건(2분기) → 1,037건(7, 8월)


○ 2012. 8월중 민원형태 : 514건


- 방문·전화 198건, 진정 57건, 구청장에 바란다 등 전자민원 259건


- 행정·경영·洞 110건, 복지 52건, 도시 138건, 건설 185건, 보건 29건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