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투명 광진감사방

HOME > 참여소통 > 청렴이야기 > 투명 광진감사방

2012년 9월 민원처리 및 분석결과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박소정
등록일
2012-10-17
조회수
3714

2012년 9월 민원처리 및 분석결과


 


□ 9월중 민원형태 : 496건


○ 민원창구별 : 방문·전화 215건, 구청장에게 바란다 205건, 진정 50건, 서울시 원클릭 25건, 구청장과 대화의 날 1건


○ 민원분야별 : 감사 47건, 행정·경영·洞 65건, 복지·환경 63건, 도시 143건, 건설·교통 158건, 보건 20건


접수건수(496건) : 지난해 9월 대비 98건 증가, 금년 8월 대비 18건 감소


□ 다수·반복민원


범죄방지 관련 CCTV 설치 요청, 광장힐스테이트 북측도로 사용 관련


불법 주정차량 단속요청, 신축공사 관련 인근 주민 피해배상 요청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