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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상반기 환경순찰 운영현황 분석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박소정
등록일
2008-03-01
조회수
4744

< 2012년도 상반기 환경순찰 운영현황 분석 >

□ 운영개요

○ 기 간 : 2012.1~6월

○ 방 법

- 매주 2회(화·목) 출근시간에 지하철 역세권 현장민원실 운영

- 동(洞) 민원사항 접수 시 현장에 출장하여 민원 파악·처리

□ 상반기 운영결과

○ 총 71회 운영, 85건의 민원 접수 및 처리

구 분

운영횟수

운영실적

비 고

71회

85건

전년 대비 29.8%↓

(121건→85건)

지하철 역세권

50회

64건

동(洞) 현장방문

21회

21건

□ 문제점 및 개선계획

○ 문 제 점

- 현장민원전용 모바일 차량이 노후되어 2011년 매각함에 따라 봉고차량으로 대체 활용하고 있으나 현장행정의 홍보효과 감소

- 역세권의 현장민원 운영실적 미흡(1.2건/회)

- 출근시간대 주민들의 관심 부족

○ 개선계획

- 역세권 현장민원실은 6.30로 종료하고, 7월부터 조기순찰로

전환 민원처리

- 운영일시 : 매주 화, 목 07:30~08:30

- 운영방법 : 다중이용시설 주변(지하철, 버스정류장, 공원 등)을 중심으로 ①중곡·광장지역, ②구의·자양지역을 순회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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