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투명 광진감사방

HOME > 참여소통 > 청렴이야기 > 투명 광진감사방

2012 민원 접수(처리) 결과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박소정
등록일
2008-03-01
조회수
3330
2012 민원 접수(처리) 결과 □ 현 황 - 2011년 대비 844건 증가 ○ 2010년 : 3,885건 - 구청장에게 바란다(2,765건), 방문 유선민원(720건), 진정민원(393건), 구청장과대화의날(7건) ○ 2011년 : 3,748건 - 구청장에게 바란다(2,236건), 방문 유선민원(1,120건), 진정민원(369건), 구청장과대화의날(23건) ○ 2012년 : 4,592건 - 구청장에게 바란다(2,257건), 방문 유선민원(1,762건), 진정민원(553건), 구청장과대화의날(20건) □ 협조사항 ○ 민원접수 부서에서는 민원처리시 업무숙지 미흡, 불친절 등으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 다수·반복·고질 등 특이민원 사항을 관련부서간 충분한 협의 처리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