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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CCRM) 운영 결과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박소정
등록일
2012-06-25
조회수
2353
첨부파일

< 5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CCRM) 운영 결과 >

개 요

운영기간: 2012.5.1 ~ 5.20

설문내용 : 방문민원·지도점검 분야 담당공무원 친절도 및

금품향응 인식 및 제공 경험

설문방법

- 인허가(신고): 자동설문조사에 의한 민원인 응답조사

- 불만족 민원 : 해피콜 상담요원 직접 전화설문

□ 조사결과

설 문 : 대상(998명), 응답(288명, 28.8%), 무응답(710명, 71.2%)

응답결과

- 친절도 예(98.6%,전월대비 1%↑), 아니오(4명, 응답자의 1.4%)

- 공정성(5월부터 설문) → 예(99.6%), 아니오(1명, 응답자의 0.4%)

- 금품향응요구예(0%), 아니오(100%)

- 불만족 분야 : 보건·위생(40%), 복지(40%), 일반행정(20%)

□ 조치사항

민원 불만족 부서 특별교육 및 개선대책 마련, 불친절 사례 시정조치

CCRM 발송대상 민원인 인적사항 등 자료입력 및 사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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