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공중선 민원접수 및 정비절차
- 부서
- 가로경관과
- 카테고리
- 도시/건설
- 작성자
- 윤신영
- 전화번호
- 02-450-7818
- 수정일
- 2023-07-26
- 조회수
- 11280
■ 접수절차
▶ 전화 접수 : 1588-2498(공중선 정비 콜센터) , 02-450-7818(광진구청 가로경관과)
▶ 인터넷 접수 : 서울시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
■ 정비절차 : 민원접수 ≫ 현장방문 및 민원인과 상담 ≫ 한전, KT 등 관련업체에 정비요청
■ 수시정비 : 지속적인 현장점검을 통한 불량공중선 현황 파악 ≫ 신속한 정비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