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불량공중선 민원접수 및 정비절차

부서
가로경관과
카테고리
도시/건설
작성자
윤신영
전화번호
02-450-7818
수정일
2023-07-26
조회수
11271

 

접수절차

전화 접수 : 1588-2498(공중선 정비 콜센터) , 02-450-7818(광진구청 가로경관과)

인터넷 접수 : 서울시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

 

정비절차 : 민원접수 현장방문 및 민원인과 상담 한전, KT 등 관련업체에 정비요청

 

수시정비 : 지속적인 현장점검을 통한 불량공중선 현황 파악 신속한 정비추진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