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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신주 및 통신주 이설 민원

부서
가로경관과
카테고리
도시/건설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817
수정일
2023-07-26
조회수
20385

전신주 및 통신주 이설 민원

 

접수절차

 ▶ 전화 접수

    - 전신주 및 통신주 설치 위치가 사유지인 경우  :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123(전신주), KT 고객센터 100(통신주)

    - 전신주 및 통신주 설치 위치가 공유지인 경우  : 02-450-7817(광진구청 가로경관과)

 ▶ 인터넷 접수 : 서울시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

 

정비절차 : 민원접수 현장방문 한전, KT 이설요청 한전, KT에서 민원인과 현장 상담 실시(이설 비용 원인자 부담) 관련기관 이설 협의 후 이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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