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자양동 능동로 가로등 정비 문의

작성자
***
등록일
2024-02-20 10:04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63
공개여부
공개
안녕하세요

능동로 주변 자양동에 이튼타워리버 1,2,3차가 있습니다.

이튼타워리버 3차 앞에는 가로등이 전구색으로 매일 잘 켜져있어 분위기도 꽤 괜찮습니다. 그런데 1,2차 앞에 있는 가로등은 잘 켜져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색깔도 형광등 색깔이고.

제가 봤을때 마침 안켜져 있었을수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가로등 관리가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양쪽 등 중에 한쪽이 꺼져 있는 것도 있고 전구가 수명을 다해 깜빡이는 것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가급적 같은 색깔로 통일하고 점등/소등 시간도 같이 관리하는 것이 도시 미관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처리내역

처리부서
도로과
담당자
배성준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24-02-26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청장 김경호입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경호와의 소통방 창구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고객님의 민원내용은 이튼타워 1차, 2차 아파트 앞 가로등 정비에 관한 것으로 이해(또는 판단) 됩니다.

또한, 해당 시설물은 유선 안내드린 것과 같이 이튼타워 1차, 2차 아파트에서 개별 관리하고 있는 사유 시설물로 전기료 부담 등의 내용으로 입주민 민원이 발생해 미점등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민원 현장 야간 확인 결과 사설등(주물등) 미점등 시에도 광진구청 도로과에서 설치, 유지관리하는 가로등이 일정간격 설치되어 있어 충분한 조도가 확보되어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도로과(장우영 도로조명팀장 ☎02-450-7871, 배성준 주무관 ☎02-450-787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02. 26.
광진구청장 김경호 드림
첨부파일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