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마음건강바우처 지원사업 서비스 제공기관 등 안내
- 부서
- 아동청년과
- 작성자
- 이예진
- 전화번호
- 02-450-7389
- 등록일
- 2022-11-23
- 조회수
- 9573
- 첨부파일
○ 서비스 제공기관 이용방법
- 국민행복카드 수령 후 이용자가 상담기관 직접 선택 및 상담
- 상담기관 검색 :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포털(http://www.socialservice.or.kr) ≫ 서비스기관검색
≫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서비스별검색
≫ ①시도 "서울특별시"로 설정 / ②서비스유형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입력 후 조회
≫ 검색된 사업명(자치구별 구분) 클릭하면 제공기관이 검색됩니다.
○ 광진구 서비스 제공기관 현황
○ 국민행복카드 발급 문의처
○ 국민행복카드 발급방법
- 청년마음건강바우처 서비스 신청 시
1) '국민행복카드 상담전화를 위한 개인 정보 제공 동의서' 제출한 경우,
신청자가 선택한 금융기관에서 카드발급 상담전화로 자격확인 및 심사 후 3~7일 이내 배송
2) '국민행복카드 상담전화를 위한 개인 정보 제공 동의서' 제출하지 않은 경우,
카드사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한 신청
- 국민행복카드가 있는 경우 별도 카드발급이 필요 없으며, 기 소지한 카드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 국민행복카드만 신청 또는 재발급 신청할 경우(☞ 카드사 영업점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