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광진문화재단 「나루 뮤지컬 나잇」 개최

부서
문화예술과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575
등록일
2023-06-22
조회수
2192



 ‣ 공 연 명 : 뮤지컬 갈라 콘서트 「나루 뮤지컬 나잇」

 ‣ 공연일시 : 2023. 6. 24(토) 19:00

 ‣ 공연장소 :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 주최/주관 : (재)광진문화재단

 ‣ 소요시간 : 100분

 ‣ 입장연령 : 중학생 이상

 ‣ 입 장 권 : R석 60,000원 / S석 40,000원

 ‣ 예약문의 : 02-2049-4700


「나루 뮤지컬 나잇」은 세계 유명 뮤지컬 넘버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기획공연으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의 출연과 민활란 음악감독이 이끄는 뮤직할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뮤지컬 명곡을 선보일 이번 공연에는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뮤지컬 아티스트 ‘카이’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는 뮤지컬 디바 ‘정선아’,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하는 ‘이정화’, 독보적인 목소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라이징 스타 ‘노윤’ 배우가 함께해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나루 뮤지컬 나잇」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들의 시대’, 오페라의 유령 ‘Think of me’,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 순간’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뮤지컬 넘버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갈라 콘서트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의 출연으로 뮤지컬 한 편을 모두 보는 듯한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광진구민은 물론 많은 관객들이 나루아트센터, 광진어린이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