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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시민불편 살피미』 운영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등록일
2008-02-12
조회수
8327
 

서울시『시민불편 살피미』 운영



- 서울시에서는 시민생활의 다양한 불편사항을 보다 적극적이고 신속해결하기 위하여 지난해 9. 15일부터 『시민불편 살피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시민불편 살피미』는 시민 여러분의 생활속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서울시 관련기관에서 신속조치하고, 처리결과를 알려드리는 시민 생활불편 신고․처리 시스템입니다.


- 신고는 인터넷 서울시 홈페이지 (http://seoul.go.kr)『시민불편 살피미』나 전화 국번없이 12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아름다운 도시 서울을 만듭니다”  
































신고분야


시민불편 살피미 신고대상


시민안전위해


∘도로시설물, 대형공사장, 위험시설물, 수방시설물 등


환경오염유발


∘폐기물 무단투기, 녹지대훼손, 약수터관리 등


시민생활불편


다중이용시설물, 각종 표지판, 자동차전용도로관리 등


도시미관저해


∘불법광고물 설치, 쓰레기방치, 노상 불법 적치물 등


한강시민공원


∘한강공원 접근성, 시설안전, 편의시설 등


여성불편


대중교통이용, 화장실, 수유시설, 기저귀 교환장소, 휴식공간 등


관광․복지


∘문화재, 공연장, 각종전시장, 시티투어버스, 각종 복지시설 등


소방안전


∘소방안전시설, 소방용수시설, 위험물시설, 가스시설 등


문의 : 서울시 조사담당관  02) 6360-4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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