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CS 향상 교육 실시
- 부서
- 총무과
- 작성자
- 이은진
- 등록일
- 2009-06-09
- 조회수
- 5265
신규·전입직원·실무수습직원 및 상반기 전화응대 부진부서에 대한 직원 전화응대 및 CS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 행정을 향상시키고자 함 |
- 주요 내용 : MOT의 중요성 및 전화응대 요령 향상
(MOT : moment of truth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라’ 라는 뜻)
신규·전입직원·실무수습직원 및 상반기 전화응대 부진부서에 대한 직원 전화응대 및 CS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 행정을 향상시키고자 함 |
- 주요 내용 : MOT의 중요성 및 전화응대 요령 향상
(MOT : moment of truth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라’ 라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