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고객만족 CS 향상 교육 실시

부서
총무과
작성자
이은진
등록일
2009-06-09
조회수
5265






신규·전입직원·실무수습직원 및 상반기 전화응대 부진부서에 대한 직원 전화응대 및 CS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 행정을 향상시키고자 함


 



<<교육 개요>>


- 일 시 : 2009. 6. 10(수) 09:30 ∼ 11:30


- 장 소 : 광진아카데미 교육장(지하 종합상황실)


- 대 상 : 총 132명


- 강 사 : 손 은 지 강사(120 다산콜센터 CS 전문강사)


- 과 정 명 : 고객감동만들기


   - 주요 내용 : MOT의 중요성 및 전화응대 요령 향상


       (MOT : moment of truth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라’ 라는 뜻)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