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희망온돌프로젝트] 따뜻한 사연 나누기(BEST사연2)

부서
복지정책과
작성자
곽인영
등록일
2012-03-14
조회수
3819

BEST 사연2. 아름다운 멜로디와 따뜻한 사랑나눔


2011. 12. 13. 희망온돌 홈페이지 http://ondol.welfare.seoul.kr


 


중곡2동 ㅇㅇ번지 반지하 방에서 홀로 두 살배기 장애아동을 양육하는 스물여섯의 싱글맘 서ㅇㅇ씨는 강한 엄마입니다.


 


서ㅇㅇ씨는 작곡 등을 하여 슈퍼스타K-3에 출연하여 예선 합격했으나


안타깝게도 최종 불합격되었습니다.


 


서ㅇㅇ씨가 눈길을 끌었던 것은 아름다운 멜로디의 자작곡 이전에 아팠던 과거사를 털어놓았기 때문이었습니다. 3년 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했으나 외도를 일삼고 폭력까지 휘두르는 남편과는 결국 이혼을 하게 되고 뇌성마비 3급 판정을 받은 아기와 삶을 꾸려가고 있습니다.


 


서ㅇㅇ씨는 “아이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것이다. 나도 매일 울면서 배에 대고 자장가를 불렀다”면서 임신 당시의 이야기를 전하며 “결국 양수가 터져 아기가 산소부족으로 뇌성마비 3급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세브란스병원에서 딸의 치료(재활치료, 물리치료, 작업치료, 다리 보톡스 시술)를 위한 의료비 지출과잉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하였으나 중곡2동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인 민간후원금 70만원을 지원하여 어린 자녀의 치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이웃사랑의 온기를 전달하였습니다.


 


아픈 사연을 가지고도 좋은 멜로디를 쓰는 서ㅇㅇ씨의 앞날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기를 이웃들 모두 두 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