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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 교체 및 시범서비스 개시 안내

부서
디지털정보과
작성자
등록일
2014-01-02
조회수
6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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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홈페이지 교체 작업 및 시범서비스 개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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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부터 도로명주소 사용이 전면 시행됨에 따라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 주소체계를 도로명주소로 변경하고자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 개편 사업을 지난 2013년 12월부터 실시하였습니다.

이에 개편 사업을 완료하고, 2014. 1. 3.(금) 18:30 부터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를 개편된 홈페이지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교체작업기간 동안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 서비스 운영이 원활하지 않을 예정이오니
구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2014. 1. 6.(월) ~ 1. 17.(금)까지 2주간 개편된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를
시범 운영할 예정이오니 사용 중 문제점이나 오류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이메일(gjadmin@gwangjin.go.kr) 등으로 오류 등을 신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더 나은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ㅇ 교체일시 : 2014. 1. 3.(금) 18:30 ~ 1. 5.(일) 18:00
ㅇ 교체대상 :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홈페이지

ㅇ 시범서비스 기간 : 2014. 1. 6.(월) ~ 1. 17.(금)
ㅇ 오류 등 신고안내
- 이메일 신고 : gjadmin@gwangjin.go.kr
- 전화 신고 : 450-7222 또는 7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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