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우리동네소식] 2024.1.22.- "작은 천사들의 큰 사랑 나눔" 외 1건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윤형순
전화번호
02-450-7291
등록일
2024-01-22
조회수
1194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우리동네소식

 작은 천사들의 큰 사랑 나눔1


1. 작은 천사들의 큰 사랑 나눔... ‘점프스타 줄넘기 클럽라면 기부       <자양1>

 

자양1(동장 이근묵)에서는 작은 천사들의 큰 사랑 나눔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지난 12, 점프스타 줄넘기클럽의 수강 아동 70명이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한 달간 모은 라면 600여개를 기부한 것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나눔을 실천한 아동들의 자발적 참여라는 점에서 더 뜻깊다.

 

점프스타 이규만 관장은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아이들의 첫걸음이라 생각한다. 어려운 곳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한 아이들의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근묵 자양1동장은 아이들이 먼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서 시작된 일이라 더욱 뜻깊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2. 새해, 기분 좋은 시작!... ‘KT엔지니어링과 우리 동네 청소하는 날 운영        <중곡1>

 

새해, 새 마음으로 기분 좋은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17일 중곡1(동장 이연식)에서는 KT 엔지니어링과 함께 깨끗한 동네 만들기에 앞장섰다.

 

이날은 KT엔지니어링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직원 10여명과 동주민센터 직원들이 함께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특히 유동 인구가 많고 무단투기 상습 지역을 집중 청소하고, 이면도로의 불법 첨지류 제거와 올해 처음 시행하는 생활쓰레기 주 6일 수거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번 우리동네 청소하는 날은 평소 동주민센터와 유기적 협력과 소통을 하고 있는 지역 소재의 KT 엔지니어링이 자발적으로 참여 의사를 밝히며 시작됐다.

 

KT 엔지니어링 신병진 노조위원장은 방문객이 많은 군자역 주변에 깨끗한 동네 이미지를 심고 싶었다. 지역의 대표 기업체로 솔선수범해서 다른 기업체의 참여도 이끌어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연식 중곡1동장은 기업-지역주민-동주민센터가 협력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