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구청 생활체육, 레크리에이션 무료운영, 삶의 윤활유

부서
작성자
100052
등록일
2004-08-23
조회수
3539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영섭)는 구민의 체력증진과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생활체육교실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운영, 밝고 건강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코자 2004년 하반기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인라인 스케이트를 비롯해 테니스, 게이트볼, 정구 등 생활체육교실 8개와 단전호흡, 직장인 재즈댄스, 어린이리듬체조, 우리춤체조, 한국무용, 요가, 태보 등 취미·레크리에이션 교실 7개 프로그램을 마련, 주민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 이중 단전호흡을 비롯해 우리춤체조, 테니스, 어린이리듬체조 등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어 가장 참여도가 높고 인기좋은 프로그램.


◑ 특히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각광을 받고 있는 인라인스케이트 교실과 다이어트 열풍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요가와 태보를 신청하는 주민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 또한 광진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리는 우리춤체조와 한국무용은 과격한 운동을 피하고 우리 옛 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6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종목.


◑ 이밖에 운동량이 적은 지체장애인들이 큰 무리없이 즐길 수 있는 장애인탁구교실, 세종대학교와 관·학 연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어린이리듬체조 교실, 직장인을 위한 재즈댄스 등도 인기있는 강좌이다. 


◑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운영기간은 9월 6일부터 11월 20일까지이고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오는 23일부터 9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 : 문화체육과 ☎450-1320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