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나루아트센터 3월, 연극 김유정의 봄봄봄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6-03-17
조회수
2113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영섭) 나른한 봄날 오후, 연극을 통해 우리 문학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 나루아트센터의 청소년 교육프로그램 <김유정의 봄봄봄>이 3월 25일(토)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 올려진다.


◑ 이 공연은  <청소년을 위한 관현악 입문>에 이은 두 번째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으로 김유정의 대표적인 단편 소설들인 <봄봄>, <금따는 콩밭>, <소낙비> 세 편의 연극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한 무대에 올림으로써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또한 교과서와 수능 지문 등에서 읽을 수 있는 김유정의 명작들을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게 연극으로 각색하여 더욱 쉽게 작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색연극 프로젝트이다.


◑ 이번 연극에서는 소설가 김유정의 토속적인 소재와 희화적인 언어 유희들이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될 뿐 아니라, 해설자가 작가의 작품세계와 각 작품들의 시대상황에 대한 설명을 곁들여 관객의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 작년 5월 개관한 나루아트센터에서는 그 동안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 작품들을 소개하여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해 왔다.


◑ 공연예술 애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과 학생들을 위해 <청소년을 위한 관현악 입문>, <음악치료 프로그램> 등의 교육 프로그램들을 병행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높이고 있다.


◑ 나루아트센터에서 마련한 이번 연극 <김유정의 봄봄봄>은 학생들이 교실 밖에서 우리 문학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색다른 체험학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뿐만 아니라 어른 1만원, 학생 7천원으로 가족이 함께 공연장을 찾아도 다른 공연 한편 관람하는 것보다 저렴한 요금 수준이다.


◑ 이번 25일 토요일에는 광진문화예술회관 무대에서 생생하게 전달되는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김유정의 주옥같은 문학작품의 재미를 만끽해 보자. (문의 02-2049-4700)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