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올해의 천하장사는 누구? 추석장보러왔다가 씨름왕 되다

부서
작성자
100052
등록일
2006-10-02
조회수
2208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송학) 중곡제일골목시장에서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주부 팔씨름 대회”를 개최한다.


▣ 재래시장 “주부 팔씨름 대회”
  ▶일    시 : 2006. 10. 1(일) 오전11시 ~ 14시 30분
  ▶장    소 : 중곡제일골목시장 내
  ▶대    상 : 장보러 온 주부대상
  ▶내    용 : 제수용품을 사러 온 주부들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팔씨를 대회를                 개최하여 대회 1, 2, 3위에게는 중곡제일시장에서 발행한
               10만원권, 8만원권, 6만원권 상품권을 수여하여
               흥겨운 재래시장의 볼거리 제공


◑ 오랜 경기침체와 할인점의 공세로 인해 불황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여타의 재래시장과는 달리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총동원해 옛 명성을 되찾고 있는  시장이 있다.


◑ 바로 광진구 중곡제일 골목시장.
중곡제일 골목시장에서는 24일부터 5일까지 추석맞이 합동세일을 한다.
제수용품, 추석선물용품 등을 10~15% 싸게 팔 뿐만 아니라 주부노래자랑과 주부 팔씨름 대회, 사물놀이, 쿠폰 추첨행사 등도 마련하여 주부들을 발길을 끌고 있다.


◑ 이와 관련  1일, 중곡제일 골목시장에서는 주부 팔씨름 대회를 개최한다.
추석 제수용품을 사러 온 주부들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펼쳐지며 대회에서 이긴 참가자에게는 중곡제일골목시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권, 8만원권, 6만원권 상품권이 각각 수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5천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문의사항: 중곡제일골목시장 조합장 박태신 018-402-2050)


◑ 또한 2일에는 부대행사로 주부클럽연합회에서 지원하는 가훈써주기 코너를 마련, 초대작가 2명이 시장을 찾은 구민들에게 무료로 가훈을 써줄 계획이다.


◑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할인마트 못지않은 편리함에 가격까지 대폭 내려 실속있는 주부라면 재래시장을 찾아보길 바란다』며 『값싸고 질 좋은 재래시장 상품을 이용해 추석을 맞은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