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KBS 전국노래자랑 광진구편 참가자 접수

부서
문화체육과
작성자
오영주
등록일
2007-09-14
조회수
3842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고구려의 기상을 축제로 승화시킨 “2007 아차산 고구려 축제”가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운동장과 아차산 일대, 능동로 등 광진구 일원에서 10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 광진구(구청장 : 정송학)가 2007 아차산고구려축제를 구민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고자  ‘KBS 전국노래자랑 광진구편’을 개최한다.


◑ 오는 8일 오후 1시부터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메인행사장에서 열리는 ‘KBS 전국노래자랑 광진구편’ 녹화에 따른 참가 신청자를 접수한다. 유명 사회자 송해의 사회와 인기가수들의 축하무대로 함께할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송은 광진구 주민들 모두가 축제 분위기로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2007 아차산고구려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예정이다.  


◑ ‘전국노래자랑 광진구편은 예심과 본선녹화로 나누어 진행되며 예심은 접수마감일인 9월 28일(금) 오후 2시 광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또 예심을 통과한 본선진출자가 참여하는 본선방송녹화는 2007 아차산고구려축제의 마지막날인 10월 8일 오후 1시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에서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 평소의 노래실력을 뽐낼 수 있는 이번 열창무대에 동참을 원하는 광진구민은 이달 28일 예심당일까지 구청 문화체육과, 거주지 동사무소, 광진문화원 및 예심이 열리는 광진문화예술회관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접수하면 된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