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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 운영 결과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박소정
등록일
2008-03-01
조회수
2846

8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 운영 결과

 

□ 개 요

설문기간: 2012.8.1 ~ 8.31

○ 설문내용 : 방문민원·지도점검 분야 담당공무원의 친절도 및 금품‧향응인식 및 제공 경험

○ 설문방법

- 인허가(신고): 자동설문조사에 의한 민원인 응답조사

- 불만족 민원 : 상담요원 직접 전화설문

□ 조사결과

설 문 : 대상(1,154명), 응답(326명, 28%), 무응답(828명, 72%)

응답결과

-친절도 :예(99%,전월대비 3%↑), 아니오(3명, 응답자의 1%)

- 공정성 :예(100%)

- 금품‧향응요구:없음

- 불만족 분야 : 건축(1명), 보건·위생(2명)

□ 개선계획

민원 불만족 부서 직원 특별교육, 불친절 사례 주의(시정)조치 및 개선안 마련 시행

청렴고객관리대상 민원인 인적사항 등 자료입력 및 사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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