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옴부즈만 민원 신청

HOME > 종합민원 > 민원신청/상담 > 옴부즈만 민원 신청

청사이전 후 길 안내판도 없고 불편만 가중

작성자
김학승
등록일
2025-08-18
조회수
54
이전하고 건물은 좋아졌는데
안내시설은 개판이다
1층에 무인발급기 고장나서 1층에 들어갔더니 2층 가라면서 우측으로 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라는데 어디에 있는지 보이지도 않고 우측으로 가는 길에 계단 보이길래 올라가니 옆 쇼핑몰이고 나와서 보니 한참 떨어진 곳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면 안내입간판이라도 세우던가하지 않고 찾기 어렵게 만들어놨냐.

주차장에서 올라와서 나오니 광진구의회입구인데 나올 때는 나왔는데 일보고 주차장 가려니 들어가려면 지문인식으로 들어가는거면 어떻게 이용하라는거냐? 욕나오네

그리고 주차장은 옆 건물 주차장으로 이용요금 계산되는데 39분에 3900 원이더니 3분 지난 42분에는 5000원이냐?
씨발 구청 이전하고는 개판이네
욕뿐이 안나온다

답변정보

담당자
광진구옴부즈만
답변일
2025-08-26
답변

안녕하십니까. 광진구 옴부즈만 민원창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광진구의 위법ㆍ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으로 인한 국민의 권리 침해 민원과 광진구의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한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에 관한 민원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해당 민원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옴부즈만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6조제2항에 따라 옴부즈만의 소관사항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어 담당 부서(행정지원과)로 이송하였습니다.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120 다산콜재단으로 신청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