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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 결과 분석과 개선 요청

작성자
등록일
2023-11-20
조회수
152
첨부파일
1. 환경과 39558(2022.12.08). 관련.
2. 위 사항은 민원인이 이해할 수 없어 여러 차례 조복 된 바 있습니다.
3. 광진구와 그 산하 단체를 (갑), 민원인을(을)로 표기.
가. 위 관련 민원 처리 모양을 보면 (갑)측이 필요한 것만 만 고려한 처리(적 법 한 처리만 주장)를 하고 있고 민원이 주장 하는 원인 제공을 (갑) 했다는 것에 대한 답변은 없음.
1). 시설 보완 공사(모든 락카 교체,지하 주차장 보완 등)를 동시에 동 절기인 12월 말을 기한으로 하여 동시에 강행.
2). 개선 공사 등 계획을 수립 할 때는 이 공사로 인한 문제점이 최소화 하도록 사전에 충분해 검토하여 계획을 수립하고 집행해야 하나 전혀 검토 없이 시공 목표 만을 고려한 계획과 집행이라 팜 단 됨.
3) 동 절기엔 평소에도 주차 수요가 다른 계절보다 많고 특히 골프아카데미 수강 자들은 골프 백을 락카에 보관해 두고 교육에 참가 해 가급적 도보로 오가며 수강 하는데 동시에 공사를 시행하니 차량을 이용하지 않던 수강 생 까지 차량을 이용하게 되어 주차 수요는 폭 증 되어 주차장 통로까지 주차해도 부족한 상태였음.
4). 친 환경 차 전용 구역은 텅 비어있어도 일반 차량을 한시적으로 이용케 하는 운영의 묘도 기하지 못했음.(명절 시 재래 시장에 접한 도로 위에 한시적으로 주차 허용 사례와도 비교됨).
5). 이용 고객이 주의를 환기 시켜 위반하지 않도록 사전 홍보 조치도 없었음.
나. 기타 상세한 내용은 별첨을 참조 하시고 부족하면 주무과 의 일건 서류를 가져다 검토하면 민원
인의 뜻은 충분히 이해 할 수 있다고 판단되고 필요 시 민원인을 호출하면 직접 방문해 설명 드릴 수 있음.
다. 민원 관련 접수 절차도 복잡.
첨부 :민원 처리 조 복 관련 자료 1부. 끝.

답변정보

담당자
광진구옴부즈만
답변일
2023-11-27
답변

해당 민원은 감사담당관으로 이송처리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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