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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있어 행복한 광진구민 (환경과 공영무 주무관님)

작성자
경**
수정일
2024-07-05
조회수
120
연립주택에서 소형아파트로 재건축을 했지만 준공 이후 2년 이상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되는 보일러 문제가 해결 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건설 업체에 문제 해결을 요청했지만 진척이 없었고, 보일러 시공업체에 문의해도 다른 곳에서 설치되었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보일러 연통이 설치 지침에 맞지 않게 설치되어 겨울철에는 연통에 고드름이 얼어 입 주민들이 출입할 때 안전 문제의 위험성이 있었습니다. 예스코 방문 담당자는 보일러 검사 처리가 2년 넘도록 처리가 되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조속한 처리를 요청했습니다. 광진구청 환경과 공영무주무관님께 상황을 말씀 드렸고 공영무주무관님은 관련 업체들에 직접 전화하여 상황을 파악하시고 개선을 요청했습니다. 한달 넘도록 공영무주무관님의 적극적인 노력 덕분에 2024년 6월에 잘못 시공된 보일러 연통을 전부 재시공하고 보일러 검사 처리도 완료했습니다. 예스코 방문 시 장기 "보일러 서류 미제출" 고객을 환경과에 통보하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사전에 문제를 예방하겠다는 말씀을 해주었습니다. 구민들의 처리하기 힘든 일을 적극적으로 노력해서 해결해 주셔서 감사 드리고 다른 구민들 까지 생각해서 동일한 사례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업무 처리에 공영무주무관님께 진심으로 주민을 대표해서 머리 숙여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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