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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진구청 평생교육과 이은경주무관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
수정일
2024-08-02
조회수
107
제가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를 받고 온라인 수강 상품 중 환급성 상품을 결제한 후 해당업체에서 환급률에 따라 바우처 이용이 제한된다는 공문을 받았다며 카드 이용을 강제 취소하였는데요.. 해당 공문이 광진구가 아닌 국가바우처기관에서 받은거라고 주장하여 1600-3005와 통화를 했지만 아무리 콜센터라 해도 국가 바우처 관련 상담을 하는 곳인데 너무 무례하고 무식한 답변을 받았고 해당 공문 발송 여부에 대해 확인해달라고 하는데 전혀 요청사항 이해를 못하고 광진구로 떠넘기려는 태도에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광진구청 평생교육과 이은경주무관께서는 질문도 너무 정확히 이해하시고 바쁘실텐데도 교육업체 및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바우처실에 연락해주신 후 매우 신속하고 명확한 답변을 주셨습니다. 거짓말을 막기 위해 다른 거짓말로 둘러대기 바쁜 교육업체와 무례함과 무식함으로 혀를 내두르게 만드는 바우처 콜센터 직원과 통화를 하고서 주무관님과 통화를 하니 정말 말씀하시는 수준이 너무 다르다는 것과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지원해주시는 부분에 정말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뒤늦게 정부지원 프로그램을 알고 구청과 통화하는 일이 몇 차례 생겼었는데.. 뭔가 광진구는 구청장님도 주무관님들도 모두 시민과 올바른 소통을 하기 위해 힘쓰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은경주무관님과 광진구청 식구들께서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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