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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의3동 개나리 어린이 공원 스마트 안심 쉼터 지속적인 관리 및 모니터링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박재형
등록일
2024-10-04
조회수
175
이른 아침 할머니들이 수퍼빈 네프론 '독점' 사용을 앞두고 매일 스마트 안심 쉼터에서 취식을 합니다.
물론 치우기는 하지만 문 닫은 상태에서 먹었으니 '음식 냄새'는 안 빠지고 당연히 다른 스마트 안심 쉼터
이용자들은 불편하겠죠? 오며가며 스마트 안심 쉼터를 보면 늘 X먹고 버려진 쓰레기가 있습니다.
요즘 세상에 누가 집에서 굶기는 것도 아닐텐데 굳이 스마트 안심 쉼터에서 X먹겠다는 생각을 하는 것도 그렇고
쉼터에서 쉬기 위해 눈 감고 누워 있는 사람을 쉼터에서 잔다고 경찰에 신고하는 정신 나간 인간도 있고
매일 같이 본인의 사유재산인 것처럼 행동하는 사람도 있던데 도저히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동네 주민이자 스마트 안심 쉼터 이용자로서 '취식 금지','소음 자제'하라고 좋게 이야기하는 것도 한 두번이지..
구청에서 좋은 의도로 만들면 뭐합니까? 관리와 모니터링을 제대로 못 할 것 같으면 '시설 폐쇄'가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문은 사람들이 계속 고장내고 밤 10시에 문은 제대로 잠기지도 않으며 관리를 위한 CCTV가
제 눈에는 장식용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동네주민들을 그저 본능에 충실한 개돼지XX들로 보지 않게끔
부디 소관 부서에서는 스마트 안심 쉼터를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모니터링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답변정보

담당자
유영은
답변일
2024-10-08
답변

○ 이곳은 광진구의 위법ㆍ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으로 인한 국민의 권리 침해 민원과 진구의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한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에 관한 민원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 해당 민원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옴부즈만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6조제2항제8호에 따라 옴부즈만의 소관사항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어 담당 기관(공원녹지과)로 이송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우리구 민원접수창구 및 120 다산콜재단으로 신청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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