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5-07-12 ~ 2025-07-16)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통합청사 행사안내용 전광판 물품 구매
- 구분
- 물품
- 발주시기
- 2025-07-21
- 사업내용
-
사 업 명 : 통합청사 행사안내용 전광판 물품 구매
예산액 : 55,000,000원
사업내용 : 통합청사 행사안내용 전광판 물품 구매
과업내용 : 통합청사 행사안내용 전광판 물품 구매(협의)
- 소요예산
- 55,000,000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전은혁
- 연락처
- 02-450-7106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