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주민기자단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주민기자단

[광진구 주민기자단] 11. 27. 광나루여성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성료

주민기자
등록일
2025-12-04
조회수
38
첨부파일

주민기자단 이재일 제공


광나루여성합창단, 6회 정기연주회 성료


- ‘백합화’, ‘청산에 살리라등 서정적이고 열정적인 무대 펼쳐

- 김흥국 단장 지역사회에 밝고 건강한 문화의 전도자 되길


지난 1126일 오후 7, 광진구 구의동 광진문화원 대공연장에서 광나루여성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광나루여성합창단은 광진문화원 가곡교실을 중심으로 노래를 사랑하는 지역 주민들이 모여 결성된 여성 합창단이다. 20136, 김흥언 지휘자를 중심으로 약 40여 명이 창단한 이후, 코로나19 기간을 제외하고 꾸준히 정기연주회를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는 총 24명의 단원이 정상희 피아니스트의 반주로 무대에 올랐다. 1부에서는 백합화’, ‘비목’, ‘청산에 살리라등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들을 선보였다. 이어 2부에서는 여유 있게 걷게, 친구등 네 곡을 연주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게스트로 초청된 소리나루 남성합창단도 김신욱 지휘자와 성현 피아니스트의 반주에 맞춰 ‘Fake Love’ 등을 힘 있고 섬세한 하모니로 소화해 큰 호응을 얻었다.

 

광나루여성합창단을 이끌고 있는 김흥국 단장은 늘 열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단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우리 합창단이 지역사회와 가정에 여유롭고 건강한 문화를 전하는 전도자의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주회는 지역 주민들에게 풍성한 감동과 문화적 활력을 선사하며 마무리됐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